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유럽여행] 트램을 타고 포루투갈 리스본 여행 (제로니무스 수도원, 에그타르트)

이번 포스팅에서는 트램을 타고 리스본을 여행한 포스팅을 남겨보려고해요~

 

 

 

 

 

공항버스를 타고 리스본에서의 숙소로 향하는 길에 찍은 사진이에요~

스페인과는 또다른 멋을 지닌 곳임에 틀림 없어요!! 

 

 

 

 

숙소에 나와서 시내에 나와 걷고 있는데 리스본 전경을 볼 수 있는 곳이 있어서 올라가서 찍었답니다! 하늘이 정말 맑고 눈앞에 바다가 펼쳐져 있어서 아름다웠어요~~

 

 

 

 

이것이 리스본 여행을 하는데 꼭 필요한 이동수단인 트램이에요!!

뭔가 작고 귀엽지 않나요~??

 

 

 

 

트램의 내부는 이렇게 되어있답니다! 트램을 운전하시는 아저씨의 뒷모습이 늠름하내요 ^^ㅋㅋ

 

 

 

 

제가 올린 트램은 꽤 신식의 트램인데요,, 오래된 트램 도 있답니다!!

다양한 노선의 트램들이 리스본 구석구석 다니기 때문에 포루투갈에 리스본을

가신다면 트램은 꼭 타봐야 해요!!

 

 

 

 

 

트램들 중에서 가장 유명한 28번 트램을 타면 이렇게 리스본을 한번에 볼 수 있는

전경이 있는 곳으로 안내를 해준답니다!

리스본 전경을 보며 카페에서 콜라를 시켜 마셨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해요ㅋㅋ

 

 

 

 

 

이곳은 제로니무스 수도원 이에요!! 

포루투갈 예술의 백미로 꼽히는 건물이라고 하내요!!

탐험가들을 기념하기 위해 세워진 화려한 건물이랍니다!!

 

 

 

제로니무스 수도원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벨렘 지구의 명물 에그타르트 가게에요!! 제가 갔을때도 타르트를 사기 위해 줄을 스고있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제가 알고 있는 제로니무스 수도원은 세계최초의 에그타르트를 만든 곳이라고 알고 있었어요!

사실 수도원을 간 목적중에 진짜 이유중에 하나가 바로 이 에그타르트를 맛보기 위해서지요..^^

 

한국에서 먹는 에그타르트보다 몇배나 더 맛있었어요 그리고 가격도 훨씬 저렴했어요~~

리스본에서 에그타르트를 원없이 먹고 왔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