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유럽여행] 스페인 여행 (스페인 바르셀로나 근교) - 몬세라트, 시체스 편

 

바르셀로나를 여행중이시라면 바르셀로나 근교 몬세라트와 시체스를 갔다오는것을 추천합니다.

 

스페인 바르셀로나 근교인 몬세라트와 시체스에 대해 소개합니다.

 

몬세라트

 

에스파냐역 근처 광장에서 몬세라트행 왕복 기차표를 구입하여 몬세라트 기차에 탑승하였다!!

 

바르셀로나 근교인 몬세라트는 바르셀로나 에스파냐광장에서 카탈루냐 철도를 타고 2시간 가량 기차를 타고 가면 된다!

 

 

 

기차를 타고 한참을 달리면 이렇게 아름다운 돌산을 보게된다..!!

 

몬세라트의 뜻은 톱니를닮은 산 이라는 뜻이다.

 

 

 

기차를 타기 전에 샀던 넓적복숭아이다.

 

이것은 스페인 가면 꼭 한번 먹어보길 바랍니다. 엄청나게 달고 맛있다. 정말 기차에서 맛나게 먹었다.

 

 

 

기차를 타고 몬세라트에 도착하면 산악열차를 타고 위에서 보았던 돌산을 올라가게 된다.

 

돌산을 올라가는 산악열차를 타며 한컷..!!

 

 

 

산악 열차를 타고 올라가면 돌산 위에 수도원이 있다. 옛날에 이렇게 높은곳에 어떻게 수도원을 지었을까 하는 생각이다... 정말 경치가 끝내준다.

 


몬세라트의 아름다운 경치를 보여주는데 날씨도 정말 한 몫을 했다고 생각한다!


 

이날 날씨가 정말 맑고 주변 경치가 너무 좋아서 눈호강 제대로 했다.

스페인 바르셀로나를 여행 중이라면 바르셀로나 근교인 몬세라트를 가는것도 나쁘지 않은것 같다..! 바르셀로나의 도시적인 아름다움에 벗어나 자연의 웅장함과 아름다움을 경험할 수 있다!!

 

 

 

시체스

 

바르셀로나 근교 시체스도 갈만하다. 시체스는 해변을 갖고 있는 작은 도시 인데 바르셀로나와는 또다른 매력을 갖고 있는 작은 도시입니다.

 

 

건물들이 아기자기하게 붙어 있고 하얀색 파란색의 건물들이 밝아서 참 이쁩니다. 마치 그리스의 산토리니를 연상시키지 않나요~?

 

 

 

시체스는 바르셀로나와 가까운 근교에 있어서 금방 갔다오기 괜찮은 곳이에요!! 바르셀로나 해변을 가려고 했는데 시체스가 더 좋을것 같아서 시체스를 선택해서 갔다왔는데 정말 괜찮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