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유럽여행] 스페인 여행 - 바르셀로나편 (가우디 투어)

저의 두번째 해외여행이었던 스페인을 소개합니다.

 

 

스페인 공항에서 공항버스를 타면서 찍었어요~ 너무너무 신기해서 사진셔터 누르기 바빳습니다.


처음에 스페인에서 공항버스를 타고 숙소가 있는 다이아고날역에 도착해서 숙소를 찾으며 엄청나게 고생을 했습니다.. 진정 내가 생각했던 여행인건가 싶기도 했고, 낯설기만한 바르셀로나였습니다.


첫번째 일정은 바르셀로나에서의 가우디 투어를 하였습니다!!

 

위대한 건축가 가우디가 바르셀로나 곳곳에 만든 건축물을 보고 설명을 들으면 사진찍었던 재미있는 경험이 됬었어요~

 

 

이것 또한 가우디님이 건축하신 건축물 이다.

건물의 이름들이 까사밀라 까사바트요 등등 이름이 기억이 잘 나질않는구나..ㅠ

 

( 까사는 스페인어로 집이라는 뜻이랍니다.)

 

 

이곳 또한 가우디님의 건물중에 하나에요

 

가우디님의 건물의 특징은 특이한 굴뚝과 화려한 철제장식들이라고 하내요

또한 가우디님은 100년전에 엘레베이터를 만들었다고 하니 가이 놀라울정도입니다!!

 

위에 보이는 굴뚝 뒤에는 사람들이 파티를 즐길수 있는 공간까지 있다고 해요. 정말 하나하나 세심하게 디자인 된 건물이에요.

 

 

 

마지막으로 사그라다 파밀리아 가우디 성당 입니다. 실제로 보았을때 정말 웅장하고 멋진 건축물이었어요.

 

 

 

가우디님이 돌아가신 후에 공사가 잠시 중단되었다가 다시 진행되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가우디 성당의 입장료를 걷어서 공사비용으로 쓰고 있다는점이 신기했습니다.

 

 

 

 

 

 

이곳은 가우디 성당의 내부 입니다. 웅장한 외부와는 다르게 내부가 정말 아기자기하고 이뻣습니다.

 

 

가우디님께서 만드신 구엘공원 입니다.

 

구엘공원은 가우디님의 건축물의 끝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자연을 생각했고 배수와 배수된 물을 이용한 정수기능을 하는 지금 시대에 내놓아도 손색없는 건축물을 만드셨습니다.

 

구엘공원 관련 사진이 없어서 글로만 설명하기가 너무 아쉽내요..

 

스페인 여행을 하실 계획이시라면 '가우디 투어' 꼭 한번 해보는것이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도착했을때 날씨도 너무 덥고 숙소를 찾으며 온갓 고생을 다 했을때는 바르셀로나라는 도시가 정말 낯설었고 과연 내가 여행을 온것을 잘 한것인가 라는 회의감이 들었습니다..


그렇지만 가우디 투어를 하게 되면서 바르셀로나라는 도시의 매력에 푹 빠지게 되었어요!

개인적으로 정말 가우디 투어를 추천드리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