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일상생활

상암 나의미래 피부과 대왕 여드름 치료 후기

대왕 여드름이 나서 회사 근처 피부과를 찾다가 인터넷에서 잘한다는 내용의 블로그를 보고 '상암 나의미래 피부과'를 방문했다.

 

정말 실력이 좋아 소문이 나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피부과에 사람이 엄청나게 많았다.

 

장마철이라 국지성 호우가 있었지만 비를 뚫고 점심시간에 피부과를 갔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 3시 이후에 오라고 하여 퇴근 후 재 방문 했다.

 

퇴근 후에도 역시나 사람이 꽤나 있었고, 내가 온 이후에도 계속 사람들이 찾아왔다. 실력이 좋은건가?!

 

의사선생님을 만났고 나의 대왕 여드름을 보고는 성인 여드름이라고 진단했다.

 

보통 화농성 여드름이 많이나는데 이번에는 모공이 없어 여드름을 짤 수 도 없는 신기한 여드름 이었다. 저렇게 크게 부풀어 오른것은 여드름이 피부 안에서 곪아 염증이 발생한것이라고 한다.

그리고 성인 여드름의 원인에 대해 설명해 주셨다.

 

성인 여드름의 3가지 원인은 다음과 같다.

 

1. 스트레스

여기서 스트레스는 정신적인 스트레스 뿐만 아니라 육체적인 스트레스도 포함된다고 한다.

 

2. 충분한 수면

수면양이 부족하면 성인 여드름이 발생할 수 있다.

 

3. 밀가루 음식과 유제품

밀가루 음식과 유제품을 즐겨 먹으면 성인여드름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한다.

 

의사선생님은 첫번째와 두번째 요소는 조절하기 힘드니, 밀가루음식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밀가루 음식과 유제품을 먹지 않는게 어떻겠냐고 하셨다. 일단은 그렇게 하겠다고 하고 다시 나와서 치료를 기다렸다.

 

이곳 나의미래피부과는 의사 선생님 진료 후 상담사와 연결되어 치료프로그램을 설계하는 시간이 있었다.

 

나름 체계적으로 여드름을 치료한다는 생각이 듬과 동시에 엄청나게 비싼 프로그램 이었다.

 

체계적으로 흉터를 지우고 레이저 시술을 하는 과정은 100만원의 가격까지도 있었다...!

 

그중 나는 가장 싼 여드름 부위 염증주사와 약처방을 받는것을 선택했다. 난 남자고 피부에 대한 스트레스가 그렇게 크지 않기 때문에.. 흉터도 뭐 크게 신경 안쓴다. 여기 온 이유는 대왕여드름 때문이니깐!

 

사실 가장 싼 치료라고해도 앞서 얘기된 금액이 너무커서 겁먹고 있었는데 여드름 염증주사와 약처방에 대한 금액은 9700원이 청구되었다. 나름 합리적인 가격이내!

 

의사선생님도 친절하신것 같고 나름 나쁘지 않았다. 그러니까 이 포스팅을 쓰는것이다.

 

처방받은 약과 연고

 

연고는 아침 저녁으로 세안 후 스킨 로션을 바르기전에 극소부위에만 바르라고 하신다.

 

학생때에도 여드름 때문에 피부과에 간적이 없는데 다 큰 성인이 되어서 피부과에 올거라는 생각을 못했다. 앞으로 피부에 대해 좀 더 신경을 써야 할 것 같다.

 

일단은 밀가루 음식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니기에 밀가루 음식을 줄여야

겠다.

 

DMC 근처에 피부과를 찾는다면 나의미래피부과를 한번 방문해서 상담을 받아보시길!!

 

아래에 간단한 위치정보를 추가하도록 하겠다.

 

 

 
제 블로그의 내용이 도움이 되셨나요?

여러분의 공감댓글이 큰 힘이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