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의문의 편지를 받다. (애드센스 인증)

 

티스토리를 본격적으로 다시 시작한지 1달 반이 지났다.

 

하루에 1개씩 포스팅을 목표로 하면서 고독하게 블로그활동을 하고 있었다.

 

방문자수가 엄청나게 늘지는 않았지만 하루에 70명~100명 씩 접속을 하고 있다.

 

그러던 중 퇴근 후 구글 애드센스에서 편지가 왔다. 구글 애드센스에서 나에게 편지올것이 없는데?!

 

구글 편지

구글 애드센스에서 온 편지는 계정관련 중요 정보 동봉 이라고 쓰여있다.

 

뭔가 중요한것이 있겠구나 싶었다!

 

애드센스 관련 PIN 번호

내용은 간단하다. 내 블로그에 등록되어있는 광고 수익이 지급될 수 있도록 핀번호를 설정하라는 것이다.

 

내가 까맣게 가려놓은 부분에 중요한 PIN번호가 있다.

 

이 말은 내 블로그 수입이 어느정도 생겼으니 수익 지급 인증 절차를 거치라는 것인가!?

 

한달간 꾸준히 포스팅을 해왔는데..! 내가 열심히 블로그를 작성한 보상을 받는 기분이었다.

 

이제부터 애드센스 PIN 번호를 등록하는 절차를 진행해보도록 하겠다.

 

애드센스에서 알려주는 대로 링크를 이동한다.

 

https://www.google.com/adsense/

 

웹사이트로 온라인에서 수익 창출 | Google 애드센스 – Google

Navi Series 일본의 온라인 디렉토리가 지역 업체를 홍보하고 커뮤니티를 형성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Kenji Shinjo 씨는 애드센스를 사용하여 비즈니스가 성공하도록 콘텐츠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www.google.co.kr

 

톱니바퀴 설정에서 주소인증을 해주면 드디어 내 광고로 얻은 수익을 받는 인증 절차를 확인하게 된다!

주소인증

 

구글 애드센스에서 알려준대로 주소인증을 마치고 나니, 내가 열심히 한만큼 내 블로그도 점점 더 성장할 것이고 그에 따른 광고수익이 발생할것이라고 다시한번 생각하게 되었다.

 

현재까지의 수익

현재 광고로인해 한달 3달러 정도의 수입이 생기고있는데, 사실 엄청나게 많은 양의 돈은 아니지만 애드센스에서도 수익성이 생기는 블로그라고 인식해서 나에게 편지를 썼다고 스스로 위안을 삼고 있다.

 

블로그를 다시 시작하면서 나에게 생기는 새로운 일들이 너무나 즐겁게 다가오고 있고, 새로운 일들을 적극적으로 임하면서 블로그 컨텐츠를 생산하고 있으니, 내 삶의 활력을 불어넣고 있는 과정이라고 생각하며 열심히 블로그 활동을 하도록 하겠다!

 

티스토리 블로그라는것이 꼭 전문적인 내용일 필요는 없다고 생각한다.

물론 내가 잘 알고 있는 분야에 대한 포스팅을 쓰면서 전문적인 블로거가 될수도 있지만, 내가 생활하면서 겪어왔던 모든 내용을 기록하며 그 안에 소소한 팁을 전해주는것도 블로그 활동을 오래할 수 있는 방법인것 같다.

 

블로그를 시작하기 전 컨텐츠를 생산해 내는것이 정말 부담스럽게 다가온것 같은데, 어찌저찌 하다보니 나만의 컨텐츠가 조금씩 생겨나는것 같기도 하다. 

 

다음달 초반이 되면, 7월 한달간 나의 블로그활동을 점검하고 목표를 쌓도록 할것이다.

 

여러분들도 블로그활동에 대한 갈망이 있다면, 지금 당장 블로그를 시작해보시길 바란다.

물론! 애드센스까지 달아 놓으면서 광고수익도 얻고, 나의 활동을 기록해보는 1석 2조의 기쁨을 반드시 누리시길 바란다

 

제 블로그의 내용이 도움이 되셨나요?

여러분의 공감댓글이 큰 힘이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