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속초] 겨울바다 속초여행! (속초 겨울바다, 대포항 등대, 엑스포타워)

자~~ 떠나자 동해바다로!!

여름이 아닌 겨울에 바다를 보러 가는것도 힐링을 하는 또하나의 방법인것 같아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겨울바다여행 속초편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도록 할게요!

 

속초로 떠나기 위해서 고속터미널역에서 고속버스를 타고 이동했어요~!

서울에서 2시간 30분이면 속초에 도착할수 있어요!

 

 

 

속초를 가는 고속버스를 타며 가는길에 보이는 설악산의 모습이에요!!!

설악산이 보이기 시작하니 슬슬 여행을 왔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속초에서의 겨울바다는 정말 푸르고 푸르다...

 

 

 

보기만해도 시원하고 가슴이 뻥 뚫리는 동해바다의 모습이에요! 

서해바다에서는 볼 수 없는 정말 시원한 파도 소리였어요!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끼기 위해서는 도심에서 정말 멀리 떨어져야 하는것 같아서 너무너무 아쉬워요~ 이렇게 바다를 바라만 보아도 힐링이 되내요!

 

 

<대포항 등대 가는 길에..>

 

 

대포항에서 조금만 떨어져서 가다보면 나오는 빨간등대에요! 정말 운치 있지 않나요~?

연인이나 친구들과 같이 걷기에 정말 좋을것 같아요!

 

<방파제 위에서 찰칵..!>

 

 

 

 <속초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엑스포타워>

 

엑스포공원은 밤에가도 정말 아름다운데요.. 저는 일정상 낮에 갔어요!

꽈배기 모양처럼 생긴 엑스포타워에요!


 

엑스포타워 위로 올라가면 속초시내의 멋진풍경이 펼쳐져요~ 저 멀리 설악산이 보이내요!

 

 

엑스포 타워 또다른 면에서 바라본 청평호의 모습이에요~ 바다와 연결되어있는 청평호가 정말 장관이에요!

 

 

엑스포공원과 청평호가 한눈에 보이네요~ 속초는 정말 아름다운 도시에요!

 

 

엑스포 공원의 산책로인데 보기만해도 걷고 싶지 않나요~~?

 

개인적으로 파란색을 정말 좋아하는데 속초에서는 정말 푸르고 푸르러서 마음이 힐링되는 여행이 되었어요!

 

마음의 휴식이 필요하시다면 속초로 여행을 가보는것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