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안면도] 당일치기 안면도 가볼만한곳 안면도 여행코스 추천 (신두리사구, 백사장항, 안면암, 꽃지해수욕장 )

안면도 가볼만한곳과 안면도 여행코스 추천해드릴게요~!!

 

당일치기로 가기 때문에 좀 더 효과적으로 이동 할 수 있도록 여행 순서를 정해서 갔어요~~

 

 

위의 지도에서 나와있듯이 ~~

(신두리 사구는 지도에서는 짤렸지만 백사장해변 위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신두리사구 --> 백사장항 --> 안면암 --> 꽃지해수욕장 순서로 이동하기로 계획 했어요~~

 

 

1. 신두리사구

 

 

한국의 사막이라 불리우는 신두리 사구에요~!

가는길의 도로에서부터 이렇게 모래가 쫘악 보이네요!

 

모래 위의 하얀 구름이.. 샤악~

 

신두리 사구는 안면도 여행을 하실 계획이라면 한번쯤은 가볼만한 곳이라고 생각해요

신두리 사구 옆에 위치하고 있는 해수욕장이에요 바람이 정말 세게 불고 파도소리도 커서 동해바다에 온것같은 착각이 들었어요~

 

 

 

신두리 사구 옆에 있는 해수욕장이라서 그런지 모래가 정말 고운것 같아 촬영~!!

 

2. 백사장항

 

 

백사장항과 드르니항을 이어주는 꽃게모양의 다리에요~ 밤에 보시면 더 이쁘다고 하내요!

 

꽃게 다리 옆에 있는 버스모양의 카페에요~

 

고구마 10킬로에 만사천원 정도 했던것 같아요 엄청 많은데 가격이 무진장 싸더라구요!!

 

 

백사장항 근처에 가면 시장이 있는데요 먹거리들이 많이 있어요~  저는 튀김을 너무너무 좋아해서 엄청 사먹었습니다!!

 

3. 안면암

 

안면암을 가는 길의 다리에요~ 저 안쪽으로 쭈욱 걸어가시면 절이 하나 있어요! 물에 뜰수 있는 절이에요 정말 신기 했어요! 지금은 물이 빠져 있어서 다행히 걸어서 갈수 있었어요!

4. 꽃지해수욕장

 

해가 저물어가고 있어요,,,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작품이 되는 꽃지 해수욕장의 할미 할아비 바위에요~!

 

제가 안면도 여행코스 추천의 순서의 마지막을 꽃지해수욕장으로 정한 이유중에 하나가 바로 이 아름다운 일몰의 장면을 볼 수 있어서였어요!!!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작품이 되는 꽃지 해수욕장의 일몰장면이에요! 

( 제가 급하게 꽃지해수욕장에 도착했을때에도 사람들이 일몰을 구경하기 위해서 자리를 잡고 있었어요 )

 

당일치기로 서울이나 도시에서 벗어나고 싶으시다면 제가 짜 놓은 안면도 여행코스로 떠나보는것을 추천합니다!!!

 

서해바다 근처에 새로운 아름다움을 느끼실수 있을것이라고 생각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