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제주도] 아쉬운 1박2일 제주도 여행기~ [2편] (제주도관광지 소개)

제주도에서의 하루가 지나갔어요~~

 

오늘은 1박2일 제주도 여행의 마지막 날이기에 새벽 6시 부랴부랴 일어나서 성산일출봉에 오르기위해 준비를 했답니다!

 

날씨가 아쉽게도 비가 오고있었어요!! 아무리 비가 와도 성산일출봉은 올라야겠지요~?

저희는 여행중 날씨를 미리 확인했기 때문에 미리 준비한 우비를 입고 성산일출봉에 올랐습니다!

 

 

 

 

성산일출봉에 오르기 전에 정말 아름다운 광경이 펼쳐졌어요~~

 

 

<성산 일출봉에 출발하기 직전 들뜬 마음으로..!>

 

이때만해도 비가 크게 오지 않아서 기분좋게 막 올라갔어요!!

뒷배경이 너무 멋있지 않나요~? 우리나라에도 이런 아름다운 광경을 볼수 있는 곳이 있다는게 신기했어요!!

 

 

 

 

 

 

오르다 보니 비가 막 쏟아지기 시작하더라구요~~

비오는날 성산일출봉에 오르게 되면 비바람에 싸대기를 맞을수있는 기분 좋은(?) 경험을 할 수 있어요!

 

아쉽게도 정상에서는 사진을 찍을수가 없었내요..! 비바람이 굉장히 쌔서 우산쓴사람들의 우산이 전부다 부서질정도로 강했기 때문이에요.. ㅠㅠ

 

 

다음 행선지는 섭지코지에요~~!!

 

이곳은 예전 드라마 올인 촬영지로 정말 유명세를 탔던 곳이기도 하지요!!

 

 

날씨가 좋지 않아도 제주도의 바다는 여전히 아름다워요..

 

 

우중충한 날씨임에도 어떻게 찍어도 작품이 되는것 같았어요~ 오히려 바람이 쎄개 불어서 시원한 파도소리를 들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사진 배경 뒤로 선돌바위라고 하는것이 보이내요!

 

 

이곳 섭지코지 또한 용얌분출에 의해 생긴 지형이라고 하내요~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분명한건 주변에 현무암들이 매우 많이 보였어요!

 

다음으로 저희는 만장굴과 김녕 미로공원으로 향했습니다~~!

 

 

이곳은 만장굴 내부인데요~ 만장굴에 처음에 들어가는데 정말 무서웠어요! 깊게 내려가기도 했고 무너지진 않을까 하는 마음에 노심초사 했어요~~

 

 

만장동굴은 한라산에 용얌이 폭발할때 흘러내린 용암이 바다로 나가면서 형성된 곳이라고 해요~!

용암이 흘러내려가면서 동굴이 형성된것이라고 하내요!! 자연의 힘은 정말로 대단한것 같아요...

 

 

만장굴은 현재 전부다 공개는 하지 않았고 일부만 공개되어 관람할 수 있는데요~ 제주도에 가시면 한번쯤 가보는게 좋을것 같아요!! 동굴 내부에 용암이 흘러내렸던 흔적을 관찰 할 수도 있고 신기한 경험을 할 수 있었어요!

 

만장동굴을 갔다 오면서 들렸던 김녕미로공원이에요~!

 

 

이렇게 아름다운 미로가 다있나요~~?

아담하게 정말 잘꾸며 놓은 공원이었어요~! 입장하면서 미로지도를 함께 들고 입장을했어요!

 

 

 

중간에 길을 헤매서 미로 내부를 보기 위해 올라가면서 찍었어요~~

처음엔 정말 쉽게 봤는데 생각보다 도착점을 찾기가 쉽지가 않았어요ㅋㅋ

 

 

도착점에 도착하면 이렇게 종을 울릴수가 있어요!! 기념샷!!

 

 

아쉽게도 이렇게 제주도의 1박2일 여행일정을 마무리하게 되었어요..

 

너무나 짧았기에 좀 더 최대한 많은곳을 다니려고 노력했던 여행이었어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좀 더 여유있게 천천히 제주도 방방곡곡을 둘러보고 싶은 마음이 들었던것같아요.. 아쉼움을 뒤로하고 제주도의 여행일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