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만사/맛집탐방

당진 부추탕수육 맛집!! 빙빙반점 솔직한 후기

빙빙반점 부추탕수육

당진 시내에 정말 유명한 탕수육집이 있다.

 

항상 가게 앞을 지나다 보면 사람들이 연이어 줄을서서 기다리고 있는 모습을 볼 때가 많아 한번쯤은 와보고 싶었던 

빙빙반점을 드디어 방문했다!

 

가게앞 모습

빙방반점은 방송에 여러번 나올정도로 유명한 맛집이다.

 

가게는 꽤나 오래되었고 주변에 주차공간이 협소하다.

 

멀리서 찾아오는 사람들을 위해 근처에 정말 싼 공영주차장을 알려드리도록 하겠다. (빙빙반점까지 걸어서 2분이내 거리)

 

당진중앙공영주차장

당진시장 근처에 있는 공영주자창이라 가격도 꽤나 저렴하다.

 

가게내부

가게에 들어서자마자 테이블식의 자리가 있고, 그 안쪽으로 들어가면 좌식으로 된 자리가 마련되어 있다.

 

가게 왼편에는 앉아서 기다릴수 있는 줄이 있으니 차례대로 앉아서 기다리면 된다.

 

이곳을 2번인가 방문했었는데 줄이 너무 길어서 포기하고 돌아갔었는데, 이번에 왔을때는 운좋게 줄이 별로 없어서 기다려보기로 했다.

 

빙빙반점 방송출연 모습

KBS에서 하고 있는 예능프로그램인 '배틀트립'에 나왔었다고 한다. 이 곳 뿐만아니라 다른 방송에서도 출연한 이력으로 보아 꽤나 맛있을 것이라고 기대하며 기다렸다.

 

빙빙반점에서는 맞춤짬뽕이라고 해서 본인이 직접 재료를 가져오면 짬뽕에 추가해서 끓여준다고하니, 관심 있으신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란다.

 

빙빙반점의 거이 모든 메뉴에는 부추가 들어간다. 물론 부추가 건강에 좋은 음식이니 많이 먹도록 하자!

 

우리가 시킨 메뉴

처음에는 짬뽕을 시켜서 먹으려고 했으나, 쟁반짜장도 먹음직스러워 보여 쟁반짜장과 부추탕수육을 시켰다.

 

이 곳 쟁반짜장에는 특이하게 참기름이 들어가 있어 고소한 향을 내품고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조금 아쉬운 맛이었다.

 

다음에 올 기회가 있다면 역시 짬뽕을 먹어야 하는가 싶다.

 

빙빙반점 부추탕수육

기다리고 기다리던 부추탕수육이 나왔고 드디어 한입!!

 

 

너무 기대하고 먹어서 그런지 엄청나게 맛있다고는 생각하지 않았지만, 부추, 콩가루, 견과류 그리고 탕수육 소스가 어우러져 정말 신선한 맛은 분명하다. (거이 1시간을 기다려서 먹은 음식이라 그렇지, 한번쯤 기다려서 먹어볼만하다.)

 

 

빙빙반점 부추탕수육 보기

탕수육 찍먹파인데 이곳은 미리 소스가 부어져 나온다. 그래도 맛있다. 

 

부추와 함께 먹어 느끼하지 않고 깔끔하다.

 

빙빙반점 부추탕수육 아쉬운 점

처음 먹어본 부추탕수육이기에 신선하고 맛있었지만 한가지 아쉬운점은 튀김옷이 너무 두껍다.

 

탕수육 튀김이 커서 좋다고 생각하고 한입 베어 먹었는데, 안에 고기가 정말 조그맣게 들어가 있는 점은 많이 아쉬웠다.

 

전반적으로는 맛집으로는 인정하지만, 개인적으로 아쉬웠던점이 보완 된다면 1시간을 기다려서라도 먹을 만한 맛집이 될것이라고 생각한다.

 

다음에 이곳을 방문한다면 차돌박이를 들고가서 맞춤짬뽕을 시켜먹고 싶다.

 

제 블로그의 내용이 도움이 되셨나요?

여러분의 공감댓글이 큰 힘이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