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샤오미 미밴드3 개봉기

요즘들어서 웨어러블 기기들에 관심을 갖게 되었다.

처음에 삼성 갤럭시핏을 보았는데 가격대가 어느정도 나가서 고민하던 중 샤오미 미밴드의 가격대가 상당히 저렴하고, 가벼운 마음으로 살만하겠다는 생각에 샤오미 미밴드를 구입하였다!!!

 

 

미밴드를 구입하고 셋팅을 해야하는데, 셋팅을 다 하고 난 후 찍은 사진!!

 

 

회사에서 택배를 받고, 바로 개봉해서 찍었다.. 바로 뜯어보고 미밴드를 설정하여 바로 착용하고 싶었으나.. 일단은 업무를 봐야하니 가방에 넣어두었다!

 

그렇다면 지금부터 샤오미 미밴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미밴드 구성품 

미밴드 구성품

미밴드 상자를 열어보면 내용물은 딱 예상했던 대로다.

밴드 스트랩, 미밴드 본체 그리고 충전 케이블이 들어있다.

 

충전케이블은 일반 USB를 사용하듯이 사용하면 되고, 미밴드 본체를 다음과 같이 연결하면 된다!

 

 

미밴드 기능

미밴드는 48자 까지 화면에 메시지를 보여준다고 되어고, 미밴드를 착용하고 자면 수면패턴을 파악 할 수 있다고 한다.

방수기능도 되어 스포티하게 사용할 수 있고, 나의 활동내용을 공유할 수 있다!

사실 나도 나의 활동내용을 기록하기 위한 용도로 샤오미 미밴드를 구입하게 되었다.

 

미밴드와 MiFit 앱 연결

미밴드를 사고나서 처음에 설정해야할 부분이 있는데, 바로 미핏(Mifit) 앱을 설치하여 스마트폰과 연동하는 것이다.

이전에는 구글스토어에서 미핏(Mifit) 앱을 설치하면 이상있다는 부분이 많았는데, 지금은 완전 최적화 되어서 간단히 구글 스토어에서 앱을 다운받고, 연결해주면 되기때문에 상당히 간단해졌다! (안드로이드폰 기준)

 

 

구글플레이스토에어서 Mifit을 검색하여 설치를 진행해 주고, 현재 위치를 대한민국으로 선택한다.

 

최초 화면에서 회원가입 및 로그인 단계를 거치면 연결된 기기가 없으니 탭하여 연결하라는 메시지를 볼 수 있는데 이를 터치하여 따라가면 미밴드를 연결할 준비가 된것이다.

 

미밴드 본체를 휴대폰과 가까이 하면 블루투스 통신을 통해서 휴대폰과 연동이 된다.

그 다음으로는 앱에서 하라는데로 진행해 주면 된다!!

 

인터넷에서 미밴드 연결하는 방법을 찾아보면,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제공하는 앱을 받아서 하지 말라고 되어있는 글들이 상당히 많은데, 이제는 미핏 앱이 최적화 되어서 플레이스토어에서 간단히 설치하고 쉽게 연동할 수 있게 됬다.

 

 

미밴드 연동을 마치고, 미밴드를 착용했는데 상당히 마음에 든다!!

간단히 시계로도 활용할 수 있는데다가, 휴대폰과 연동이 되어서 활용할 부분이 상당히 많을것 같다.

 

다음 글에서는 미밴드를 사용하여 무엇은 할 수 있는지에 대해도 글을 써볼 예정이다~~

 

요건 내가 샤오미 미밴드로 무엇은 할 수 있는지에 대한 글이니 관심 있으면 아래로 ↓

 

2019/06/17 - [상품리뷰] - AIA Vitality T건강걷기 앱으로 샤오미 미밴드 200배 사용하기!!

 

관심있는 사람들을 위해 미밴드 쿠팡 최저가 링크를 아래에 적어두었다.

 

https://coupa.ng/bhnSoO

 

샤오미 미밴드3 아이폰 안드로이드 한글 완벽지원 방수 메시지알림 국내 AS

COUPANG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