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AIA Vitality T건강걷기 앱으로 샤오미 미밴드 200배 사용하기!!

샤오미 미밴드를 사고 난 후 하루 7500보 이상 걷기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다!

 

오늘의 걸음수!!

생각보다 하루에 7500걸음을 걷는게 쉽지 않다..

 

샤오미 미밴드를 사고난 후 걷기에 대한 관심이 생기면서, 건강 관련 앱을 찾다 보니 발견한 AIA Vitality T 건강걷기 앱에 대해 소개한다~~!

 

AIA Vitality T 건강걷기 앱 소개

구글 앱스토어에서 검색하면 나오는 Vitality T 건강 걷기앱 링크는 아래에 소개하도록 한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aia.vitality.kr&hl=ko

 

AIA Vitality x T건강걷기 - Google Play 앱

걸을수록 건강해지고, 건강해질수록 혜택을 돌려드리는 No.1 돈 되는 건강앱 AIA바이탈리티 입니다. ■ AIA 바이탈리티 시작하기 • Step1. AIA Vitality 다운로드 • Step2. 본인인증으로 회원가입 • Step3. 바이탈리티 나이 측정 • Step4. 삼성헬스 앱 / 웨어러블 디바이스 연동 • Step5. 월요일 00시부터 미션 시작! ■ AIA 바이탈리티로 걷고 포인트 쌓기 일주일 동안 걷고, 250P를 달성하면 리워드 혜택을 받을

play.google.com

 

 

이 앱은 1주일간 250P를 모아야 하는 주간미션이 이루어지는데 하루에 7500걸음을 걷게 되면 50P를 얻게 된다.

그렇기 때문에 1주일에 5일 이상은 7500걸음을 걸어야 주간미션에 성공할 수 있다. (물론 하루에 12500걸음을 걸으면 100P를 받는다!)

 

But!!

 

주의할점은 매번 미션을 성공하게 되면 주간미션 걸음수가 늘어난다는 점은 참고하도록 하자!! 

(미션에 실패하면 다시 난이도가 낮아지는 구조라고 한다.)

 

 

T 건강걷기 앱의 주간미션 보상은?

T건강걷기라서 그런지 가장 눈에 뛰는 혜택은 SK텔레콤 통신비 3000원 할인!!

이것 말고도 아메리카노 1잔, 11번가 3000원 쿠폰, 크린토피아 세탁 4000원이 있다.

 

내가 열심히 걷기만 하는것 뿐인데 이런 보상을 주다니 참으로 고맙다!

 

아무튼 내가 샤오미 밴드를 산 이유중 하나가 바로 이 미션을 본격적으로 깨보기 위해서였다!!

 

 

T 건강걷기 앱과 삼성헬스(Samsung Health)  및 미핏(Mifit) 연동

T 건강걷기 앱 연결

앱에서 나 > 설정 > 디바이스/앱연결 로 이동한다.

 

삼성헬스 앱의 경우에는 간단히 모든권한을 허용해주면 되고, MiFit의 경우에는 여러단계를 걸쳐 권한을 허용해 주면 자동적으로 연결이 된다!

 

내가 MiFit을 연결해 놓은 이유는 아무래도, 핸드폰을 매번 들고 걸을수 없기 때문에 좀더 효과적으로 미션을 깨기 위해서 Mifit까지 연동을 했다. 

 

 

AIA 건강걷기 앱의 걸음 수는 보통 삼성헬스와 동일하게 표시되어진다.

그러나, 미밴드의 걸음수와 다르다고해서 걱정할 필요는 없다. 여러 연결된 디바이스중에서 가장 많은 걸음걸이 수로 적립된다고 명시되어져 있으니, 이 부분에대해서는 걱정하지 않아도 될것같다. (물론 혹시나해서 내가 실험하고 있다.)

 

 

자랑질

아무튼간에 싸게 미밴드를 구입해서 건강걷기 앱으로 미션을 성공해서, 혜택까지 받으니 나에게는 너무나 좋은 앱인것 같다.

 

관심 있으면 여러분들도 한번 건강걷기에 동참해 보시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