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운영

충남 당진 라떼가 맛있는 작은 카페

여자친구가 카페를 운영하고 있는데, 옆에서 일을 도와주며 나 또한 배울수 있는 부분에 대해 정리를 할 생각이다.

 

일단 카페 운영에 대한 첫번째 글이니 대놓고 우리 가게를 한번 홍보해보도록 하겠다.

 

우리 카페는 충남 당진시 석문면에 위치한 작은 카페이다. 라떼가 정말 맛있다고 우리 사장님은 항상 얘기 하신다.

 

우리 사장님은 프렌차이즈에서 단계적으로 교육을 받고 바리스타로 성장해왔다. 처음 파리바게트 직영점에서 일을하며, 가볍게 커피에대해 접했고, 본격적으로 커피에 관심을 갖게되어 바리스타 학원을 등록하여 커피에 대해 공부했다.

 

그 후, 폴바셋 직영점을 거쳐 프렌차이즈 실무경험을 쌓았고, 개인카페 오픈을 위해 개인카페에서 몇달동안 아르바이트를 하고 당진으로 내려왔다.

 

당진 카페 이런날엔

바로 이곳 '이런날엔'카페를 당진에 오픈했다.

 

주 고객층은 주변 천년나무 아파트 단지 및 빌라 고객들이고, 걸어서 방문하는 손님들은 드물다. 대부분 차량을 이용하여 시내에 가기 전 들러주는 편이다.

 

카페 내부

 

카페 내부엔 총 4개의 테이블이 있다.

테이블 및 의자, 바닥타일, 머신, 벽면 페인트 온통 흰색 색상으로 통일하였다.

 

카페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다.

매주 토요일은 휴무이다. 매출이 어느정도 나올 수 있는 토요일에 휴무를 하기에 의아해 할 수 있지만, 이것은 나와 함께할 시간을 위해 내린 결정이고, 이 시간 동안 재충전하여 좀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겠다는 우리 사장님의 굳은 신념을 보여준다.

 

카페를 얼마나 운영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운영하는동안 항상 최선을 다해 서비스를 할 것이고 계속적으로 발전해 나갈 것이다.

 

우리 카페의 인스타 및 모두 홈페이지를 아래 공유하도록 하겠다.

 

https://onsuchday.modoo.at/

 

[이런날엔 - 이런날엔]

충남 당진시 석문면에 위치한 라떼가 맛있는 커피집 ♥

onsuchday.modoo.at

 

https://www.instagram.com/erunnalen_coffee/

 

이런날엔카페(@erunnalen_coffee)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77명, 팔로잉 46명, 게시물 20개 - 이런날엔카페(@erunnalen_coffee)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