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지라프 만능 BBQ 그릴세트 후기!

지라프  BBQ 그릴세트

카닥 올인원을 사용하다, 카닥 올인원이 고장나는 바람에 구입하게된 지라프 만능 BBQ 그릴세트!!

 

캠핑카페에서 저렴하게 나와서 구입하게된 지라프 구이바다 만능 BBQ 그릴세트를 소개 합니다.

 

언박싱 전

박스채로 배달이 왔는데 정확히 사이즈를 보여주기 위해 소주병을 활용하였다.

 

전체 구성품

지라프 만능 BBQ의 전체적인 구성은 이렇게 되어있다.

 

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는 그릴과 전골을 해먹을수 있는 전골팬, 뚜껑 버너 몸통 그리고 이 모든 구성품들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가방으로 구성되어있다.

 

전골팬 사이즈

 

전골팬은 소주병 하나가 딱 들어맞을정도의 사이즈이고, 깊이도 너무나 좋다.

 

우리는 둘이 사용할것인데도 가장 큰 사이즈의 버너를 선택하였다. 큰게 무조건 최고여~~

 

 

버너 몸통

지라프 가스버너는 신기하게도 자석형태로 되어있어 가스를 연결하기 쉽게 되어있다.

 

불이 붙는 심지들도 촘촘히 잘 되어있는것 같고 전체적으로 화력도 잘 전달 할 수 있을 것 같다.

 

 

가방에 안착한 모습

모든 구성품들은 이렇게 가방안에 쏘옥 들어간다.

 

워낙 구성품도 많고 뚜껑도 커서 부피가 조금은 크지만.. 그래도 상당히 만족스럽다!!

 

고기를 구워보자

 

이제 전체적인 구성품 소개도 끝났으니!!

 

캠핑 가기전 집에서 고기를 한번 구워 먹었다. 그릴자체가 워낙 커서 삼겹살 3~4줄은 거뜬히 들어갈것 같다.

 

코팅도 너무 잘되어있고..... 역시 삼겹살은 진리!!!!

 

캠핑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으나 코로나 여파로 아쉽지만 집에서 사용하였다.

 

코로나가 끝나면 당장 지라프 BBQ 세트를 들고 고기를 구워먹을 예정이다. 상당히 만족스럽다!

 
제 블로그의 내용이 도움이 되셨나요?

여러분의 공감댓글이 큰 힘이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