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캠핑

충남예산 국민여가 캠핑장 그리고 예당 출렁다리

예당관광지 국민여가 캠핑장 표지판

충남예산 예당호 근처에 있는 국민 여가 캠핑장을 번개로 가게 되었다. 변덕스러운 날씨 그리고 주말에 비가 상당히 많이 올것이라는 일기예보 때문인지 급하게 2개 사이트 자리가 나서 친구네 커플과 함께 번개 캠핑 고고고!!!

 

우려했던데로 비는 역시나 많이 왔다!!

비가 많이 왔어도 잘 버텨주는 나의 맥스파이더 3D 루프백!! 방수 정말 잘되고 모양도 이쁘니 관심 있는 사람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길 바란다.

 

[상품리뷰] - 왜 3D 맥스파이더 6063 루프백을 써야 하는가!?

 

왜 3D 맥스파이더 6063 루프백을 써야 하는가!?

승용차로 캠핑을 하다보면 어느정도 추가 적재공간이 필요할때가 있다. 세단형 승용차에 루프박스를 달기에는 모양도 안나올 뿐만 아니라 가격도 너무나 비싸다.. 그러다가 찾게 된 3D 맥스파이더 루프백이다. 오..

maelife.tistory.com

 

비가 와서 일단 타프를 먼저 설치

비가 많이 와서 일단 먼저 타프를 가운데에 설치하였다!!

2개 사이트를 연결하기 위해 사이트 중간에 타프를 설치한 모습이다.

 

비를 쫄딱 맞고 텐트를 치고 정리를 하니 어느새 비가 그쳤다..!

 

비가온 덕분인지? 캠핑장 주요 시설물과 주변환경 사진은 별로 없다.ㅠㅠ 다음에 한번 더 오게 되면 주요 시설물과 주변환경에 대한 글을 한번더 작성 해야 겠다.

 

저녁에 2개사이트를 함께 찍은 모습

캠핑은 둘이 오는것도 물론 좋지만, 여러명이서 함께하는것도 또 다른 매력이다. 주변에 캠핑 하는 사람들이 있다면 함께 와보시길 추천한다!

 

바로 여기 예산 국민여가 캠핑장의 또다른 장점은 걸어서 예산의 명소인 출렁다리에 갈 수 있다는 것이다.

 

우리도 물론 저녁을 먹기 전 출렁다리를 다녀 왔다.

 

캠핑장에서 출렁다리 쪽으로 내려가는 계단에서 찰칵!

캠핑장과 예당출렁다리 주차장을 연결해주는 돌계단에서 예당호 사진을 한장 찍었다. 어두워질 때쯤 예당 출렁다리에 불을 켜주는데 조명이 켜지니 분위기가 확 산다!! 물론 오늘 날씨도 한 몫했다!!

 

예당호 출렁다리 입구 그리고, 푸드트럭

예당호 출렁다리 입구 옆에 보면 푸드트럭이 있다. 

 

출렁다리가 생각보다 길게 이어져있어서 나름 걸어가는데 운치 있고 기분도 좋았다. 사람들이 많이 걸어가는 구간은 특히나 더욱 흔들거려 나름 재미도 있다.

 

노을빛에 반사되어 보여지는 무지개

예당호 반대편에 돌아서서 하늘을 바라보았는데 노을빛에 반사된 무지개가 아주 선명하게 보였다. 태어나서 저렇게 선명하고 완벽하게 원을 그리는 무지개를 정말 오랫만에 본것같아 기분지 아주 좋았다.

 

예당호 출렁다리 전경

캠핑하러 왔다가, 그냥 심심풀이로 예당호 출렁다리에 들렀는데,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

캠핑도 캠핑이지만, 소화 시킬겸 한번 걸어서 다녀오는것도 좋을것 같다. 여기 뿐만 아니라 근처에 조각공원도 잘 조성되어있고 근처에 이쁜 카페도 있으니, 캠핑장에만 머무르지 않고 주변도 보시길 추천한다.

 

어떻게 쓰다보니 출렁다리 얘기가 절반 이상이 되었는데.. 비가와서 캠핑 사진이 별로 없다ㅠㅠ

 

다음에 국민여가 캠핑장에 한번 더 방문할 생각이 있으니, 그 때 한번 더 자세히 캠핑장을 둘러봐야겠다.